본문 바로가기
  • 리버럴 아츠 칼리지
  • 헨드릭스 대학교
  • 헨드릭스 캠퍼스에 있는 분수와
블로깅을 시작하며..

해외생활 블로그 시작

by 국제방랑청년 2017. 8. 3.

안녕하세요~ 해외 유학을 하고 있는 준이라고 해요~


블로그 개설 기념으로 간단하게 첫 글을 이렇게 써봅니다!


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가장 큰 이유는 제가 하고 있는 경험을 사람들과 나누고 싶기 때문입니다. 제가 이렇게 해외에서 하고 싶은 공부를 할 수 있는 이유는 부모님을 비롯한 제가 읽어온 많은 해외생활 블로그들, 주변의 친구들 덕분이라고 생각하거든요. 제가 그분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건 열심히 공부하고 생활하는 것과, 이렇게 블로그로 저의 생활을 공유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


제 생활 뿐만 아니라, 해외에서 알아두면 좋은 팁, 여행 정보, 외국어 공부 팁 등 여러가지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싶어요. 열심히, 정성을 다해서 꾸준히 블로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예쁘게 봐주시고 댓글로 많이 달아주시고 질문도 많이 해주세요~ 제가 한분한분 다 답해 드릴게요. 그럼 오늘은 이만!


'블로깅을 시작하며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제가 유학해온 국가들  (3) 2017.08.04